맛의 자유

명가돈까스 - 안양 안양역 안양1번가 돈까스 맛집

파프리 2022. 11. 14. 19:11
728x90
300x250

제가 자주 가는 안양에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 곳을 꼽으라면 안양 1번가입니다.

 

맛집은 많지만 왠지 분위기가 별로 제 취향은 아니어서 오히려 건너편 안양 중앙시장을 자주 방문하는 편입니다.

 

그러던 중 돈까스 맛집이면서 여러 가지 메뉴와 함께 세트메뉴로 즐길 수 있는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하여 명가돈까스를 방문하였습니다.

 

2층에 위치해 있는데도 오랜 시간 동안 장사를 하고 계신 걸 보면 안양 시민들이 사랑하는 맛집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며 방문하였습니다.

 

 

2층을 올라가면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많습니다. 또한 레트로 디자인의 인테리어와 가구로 시간 여행을 통해 과거로 돌아간 느낌이었습니다.

 

 

오픈 주방 앞에 쌓여 있는 돈까스 접시만 봐도 얼마나 손님이 많은지 상상이 되었습니다.

 

 

돈까스와 함께 다양한 메뉴를 조합하여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가 있어서 메뉴를 고르는 것부터 설레었습니다.

 

돈까스 + 냉모밀을 보통으로 주문합니다.

 

인기세트는 양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하니 양이 더 많은 분은 특으로 변경(500원)하여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명가돈까스는 국내산 돈육 1등급 등심부위만 사용하여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며,

소스는 각종 야채(양파, 셀러리, 피망 등)를 포함해 20여 가지의 재료를 매일 2시간 이상 직접 끓여 수제로 만든다고 합니다.

가격도 크게 인상하지 않으려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기본 반찬은 오직 김치만 나옵니다.

물론 돈까스와 함께 양배추 샐러드와 단무지가 나오니 너무 서운해하지 마십시오.

 

 

반응형

 

돈까스 + 냉모밀이 서빙되었습니다.

돈까스는 1조각이 나오고 밥과 양배추 샐러드, 단무지, 냉모밀이 한 접시에 나옵니다.

 

 

돈까스며 냉모밀이며 외관에서는 나무랄 것이 없습니다.

 

 

먹어보니 돈까스는 바삭하고 소스도 맛있고 정말 나무랄 것이 없었습니다. 냉모밀의 경우엔 국물은 괜찮았지만 면발에 쫄깃함이 없어서 다음에 다시 주문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냉모밀은 추천할 수 없지만 돈까스가 맛있고 다양한 메뉴와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저렴한 가격이 명가돈까스의 매력으로 생각되었습니다.

 

명가돈까스 - 안양 안양역 안양1번가 돈까스 맛집

 

1. 총평

  -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돈까스의 맛은 최고

  - 자신감 넘치는 돈까스와 다양한 서브메뉴의 세트가 많음

  - 냉모밀은 추천할 맛은 아님

 

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3.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30 2층

 

728x90
반응형